본문 바로가기
돈벌기 정말 힘들다/돈벌이 아이디어&N잡러 시대

이번 주 로또복권 1등에 당첨 되려나 동행복권을 1등으로 구입

개인파산 후 땡전 한 푼 없는 상태에서 매주 5천 원씩 로또 복권 (동행복권)을 인터넷 구매하고 있다. 일요일 아침 6시 20분경 지난주 당첨여부 확인하고 난 뒤, 다시 인터넷에서 1078회 동행복권을 5천 원어치 구입하고 보니 1등 예상 총 당첨금액이 0원 이란다. 내가 이번 회차 동행복권을 1 빠로 구입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주에 뭔가 큼직한 것이 올려나.

 

1078회차-동행복권-1등-예상-당첨금액-0원
1078회 동행복권 1등 예상 당첨금이 0원 시점

 

 

동행복권 제1078회 추첨까지 남은 시간 6일 13시간 38분이고, 내가 구입한 시점에서 1등 예상 총 당첨금액은 0원이다. 내가 1빠로 로또복권을 구입한 것이지 싶다. 아무래도 이번주에 내가 로또 1등에 당첨되려고 하는 조짐이겠지.

 

참고로 로또복권 (동행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한도는 매주 마다 5천 원 한도이다. 1주일에 5,000원까지만 인터넷으로 구입 가능하다. 당연히 실명으로 동행복권에 회원가입한 사람만이 인터넷으로 구입가능하다. 반면에 연금복권은 5천 원 이상이어도 얼마든지 구입이 가능하다.

 

1078회차-동행복권-1등-예상-총-당첨금액-0원-확인
동행복권 1078회 1등 예상 총 당첨금 0원인 시각

 

 

인터넷으로 로또복권을 구매하는 것은 PC에서는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하고 로그인하여 구입하면 된다. 구입자금은 케이뱅크(k bank)에 본인 휴대폰 전화번호 가상계좌로 사전에 충전금을 예치시켜 놓아야 한다. 그렇게 충전시켜 놓은 예치금으로 매주 5천 원씩 구입할 수 있다.

 

휴대폰 (스마트 폰)으로 로또복권 구입 하기는 좀 까다롭다. 원칙적으로 휴대폰으로는 로또 복권 구입이 불가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하지만 이런저런 조작을 몇 번 하면 스마트 폰으로 로또 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데스크톱 PC로 구입 할 때보다는 다소 번거로운 조작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가능은 하다. 휴대폰 (아이폰)으로 로또복권 구입하는 방법은 아래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라.

 

휴대폰으로 로또복권 구입하기 : 로또 인터넷 구매로 스마트한 모바일 인터넷 로또 라이프 누리기

 

 

혹시라도 확률에 기반한 통계적 로또복권 복불복 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의 로또복권 선택과 집중 전략 포스팅을 참고하시는 것도 괜찮스므니다. 내가 해 보는 방법인데 아직까지 1등의 행운이 강림하시지는 않았다. 하지만 나는 안다. 그날 그 시간이 멀지 않았다는 것을. 로또 복권 1등 당첨의 행운이 내게 오는 그날 그 시간 말이다.